- 글번호
- 29360
- 작성일
- 2022.09.14
- 수정일
- 2022.12.20
- 작성자
- emusic
- 조회수
- 1660
[학사]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전공실기 수강생 리사이틀 예약 안내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리사이틀 예약 안내
※ 2022년 9월 1일자로 안내된 기존 공지에서 주말(토/일) 일정이 추가되었으므로, 각 홀별 변경된 일정(주말 추가 등)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공지♣ [학사]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전공실기(Ⅵ~Ⅷ) 수강생 리사이틀 예약 안내 <음악대학 홈페이지 (2022.09.01.) 게시> ☜ 바로가기
※ 예약 희망 연주 일정은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여러 날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전공실기(Ⅵ~Ⅷ) 수강생 리사이틀 예약 안내
본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므로 꼼꼼히 숙지 후, 각 일정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리사이틀 예약을 위한 음악관 내외 철야(徹夜), 밤새움 대기 금지(교내 안전팀 요청 사항) 안전상의 이유 및 민원 발생 방지를 위해 리사이틀 예약 전날 음악관 내외(건물 안팎, 주변 등) 노상 취침, 텐트 설치 등 학생들의 철야(徹夜)와 밤새움 대기를 금지합니다. 예약 당일 오전 8시 이후 대기 줄부터 인정하오니, 학생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1. 2022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과정 리사이틀 전체 일정
가. 학위과정별 일시
학위과정 | 장소 | 일시 |
석사학위과정 (전공실기Ⅳ) | 김영의홀 | 2022. 10. 18.(화) ~ 12. 11.(일) 15시, 17시, 19시 |
국악연주홀 | 2022. 10. 18.(화) ~ 12. 4.(일) 15시, 17시, 19시 | |
박사학위과정 (전공실기Ⅴ~Ⅷ) | 김영의홀 | 2022. 12. 12.(월) ~ 12. 21.(수) 15시, 17시, 19시 |
국악연주홀 | 2022. 12. 8.(목) ~ 12. 21.(수) 15시, 17시, 19시 |
※ 각 일정의 12시도 본 리사이틀 연주로 신청 가능함
※ 전체 일정 중 주말(토/일) 일시에 신청 가능함
※ 주말 중 입시 일정 제외함
※ 예약 희망 연주 일정은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여러 날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김영의홀에서 연주하는 박사학위과정의 경우 자유리허설(1시간)은 석사학위과정 연주 일시에도 신청 가능
나. 전공별 장소
전공 | 장소 |
건반악기, 성악, 작곡 | 김영의홀 |
관현악, 한국음악 | 국악연주홀 |
※ 전공별 장소 및 홀 일정이 상이하므로 [붙임 1, 2] 리사이틀 대장 참조
※ 홀 수용 인원 제한 없음
2. 리사이틀 일시 예약 안내
가. 예약 일시
일시 | 장소 |
2022. 9. 19.(월) 09:10~11:50 | 음악관 1층 로비 |
<준비물> 연주자 본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원본 (파일 캡쳐본 불가) * 대리인: 대리인 본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원본 (파일 캡쳐본 불가/사전 행정실 확인 여부 필수) * 대리 신청에 관한 내용은 하단 나. 예약방법 - (3) 내용 참조 |
※ 위 일시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추가 예약 일시에만 참여 가능
※ 추가 예약 일시/장소: 2022. 9. 20.(화) 10:00~11:30 / 음악관 행정실(117호) 앞 복도
※ 예약 희망 연주 일정은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나. 예약 방법
아래 총 3시간 모두 예약 신청합니다.
구분 | 예약 시간 |
본 연주(리사이틀 당일) | 1시간 |
직전 리허설(본 연주 직전) | 1시간 |
자유 리허설 | 1시간 |
총 | 3시간 |
1) 선착순, 본인 직접 신청으로 진행
: 음악관 1층 로비 대기선에서 차례로 대기(예약 당일 오전 8시 대기줄부터 인정함)
2)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1인당 신청 시간은 3분으로 제한
: [붙임 1, 2] 참조 및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예약 희망 일정을 여러 날 준비
3) 본인 직접 예약이 불가능할 경우(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한 격리 등 사유)
: 9. 15.(목)까지 음악대학 이메일(music@ewha.ac.kr)로 아래 내용 제출하면 검토 후,
연주자에게 전화 확인함(02-3277-2432)
※ 사전 행정실 확인 받지 않은 대리 신청은 인정하지 않음 ※
① 본인이 직접 예약이 불가능함을 증빙하는 자료(문자 캡쳐 등)
② 대리인 정보(성명/관계/연락처)
다. 유의사항
1) 예약 신청 완료한 리사이틀 일자(본 연주 1시간/직전 리허설 1시간)는 절대 변경 불가하며,
학생끼리의 일자 교환만 가능함
※ 학생끼리의 일자 교환: 희망 학생 모두 신분증 및 학생증을 지참하여 행정실 직접 방문 신청
(전화 확인 불가)(9월 30일(금) 16시까지)
2) 휴학 또는 리사이틀 취소 학생은 반드시 소속 전공 사무실 및 행정실에 리사이틀 취소 통보하여야 함
3) 예약 희망 연주일정은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자유리허설은 9월 30일(금) 16시까지 행정실 직접 방문하여 확인 및 변경(신분증 및 학생증 지참)
3. (공통) 냉난방 신청 및 주차권 신청
가. 냉난방 신청
1) 냉난방 신청 기한: 냉난방 희망일 10일~2일 전까지(기한 이후 신청 불가)
(주말 및 공휴일 고려하여 일자 계산, 토/일 리사이틀 ☞ 해당주 수요일까지는 신청)
2) 신청 방법: [붙임 3] 냉난방신청서 작성하여 행정실 방문 제출
가) 냉난방 1시간 비용 무료 지원: 냉난방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작성
나) 추가 냉난방 신청(1시간 제외 추가 냉난방 비용 본인 부담)
- 1시간 무료 지원분 포함한 전체 냉난방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작성
- 추가 냉난방 비용 납부 : 추가 냉난방비 납부고지서(냉난방 청구서)는 신청서에 작성한 이메일로
발송 되며, 연주일 전 납부 완료해야 함
3) 유의사항
- 신청 기한은 주말/공휴일 제외하고 일자 계산
- 학교 냉방 종료 시점부터 난방 시작 시점인 냉난방 전환 기관에는 냉방 및 난방 신청 불가
(난방기기 시운전 및 냉난방 전환 준비)
※ 냉난방 전환 기간: 2022. 10월 초 ~ 2022. 10. 31.(월)
※ 리사이틀 당일 난방 기기 문의: 중앙설비실(02-3277-3327)
나. 리사이틀 당일 주차권 신청
1) 추가 주차권 신청 기한: 본인 리사이틀 일자 10일~2일 전까지(이후 본인 직접 구매)
(주말 및 공휴일 고려하여 일자 계산,
토/일 리사이틀 ☞ 해당주 수요일까지 신청하고, 금요일에 수령해야 됨)
2) 신청 방법
가) 기본 당일 주차권(24시간) 1장 무료 지원: 리사이틀 예약 시 <기본 주차권 신청 명단>에 작성
나) 추가 주차권 구입(기본 당일 주차권 제외 추가 주차권 비용 본인 부담)
(1) [붙임 4] 행사용 주차권 신청서와 본인 팜플렛 1매, 현금(거스름돈 없이, 카드·계좌이체 불가)을 준비하여 행정실 방문 제출(신청 기간 이후는 본인이 직접 주차관리실에서 구매해야 함)
(2) 1인 구입 한도 20장으로 제한함
- 2시간(1,000원), 4시간(2,000원), 24시간(5,000원)을 섞어서 구입 가능
3) 주차권 환불
가) 환불 기한: 발급일로부터 10일 이내(기한을 넘기면 환불받지 못하니 유의)
나) 환불 방법: [붙임 4-1] 환불 신청서와 발급 영수증을 지참, 본인 직접 주차관리실 방문 환불
※ 주차관리실: 생활관 지하1층 101호, 02-3277-4894
4) 유의사항
- 신청 기한은 주말/공휴일 제외하고 일자 계산
- 주말(토/일) 리사이틀의 경우, 해당 주 금요일(오후 5시까지) 행정실 방문하여
미리 주차권을 수령하여야 함
4. 석사학위과정 대상 리사이틀 프로그램 제출 안내
석사학위과정 졸업연주회 전체 연주자 프로그램 책자 및 개인 팜플렛 제작을 위한 프로그램 내용 제출
가. 프로그램 제출
1) 제출 기한: 2022. 9. 22.(목)까지(기한 엄수)
2) 제출 서류: [붙임 5] 표지, 프로그램 총 2개의 한글(hwp) 파일 제출
(샘플 확인하여 작성, 서식 준수)
3) 제출 방법: 음악대학 행정실 이메일 제출(music@ewha.ac.kr)
나. 개인 팜플렛용 프로그램 수정(전체 책자용 불가)
1) 9. 22.(목) 제출 후에는 전체 연주자 책자 프로그램은 수정 불가능함(취합하여 인쇄 업체로 전송함)
2) 개인 팜플렛용 프로그램 수정 기한: 2022. 9. 23.(금) 17:00까지
3) 이후로는 개인이 인쇄 업체에 연락하여 수정(비용 본인 부담)
※ 인쇄 업체: 새로문화(02–313-1421)
다. 프로그램 배부
1) 배부 일시 및 장소: 10. 11.(화)부터 각 소속 학과 사무실
2) 배부 수량: 인당 전체 프로그램 책자 1부, 개인 프로그램지 50매씩
라. 프로그램 제출 시 유의사항
※ 개인이 꼼꼼하게 띄어쓰기/오타/한글·영문 글꼴 확인(오류 발생 시 개인 책임)
※ 한글(hwp)에서 영문 글꼴 찾는 법
1) 언어 설정: 대표 → 영문
2) 글꼴 설정: Times New Roman 찾아서 선택
※ 전체 문의: 02-3277-2432 (일반대학원 음악학부 행정실)
※ 리사이틀 연주 프로그램 내용 등 진행 문의: 각 소속 전공 사무실
붙임: 1.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리사이틀 공지사항
2. [붙임 1] ★주말추가★ 김영의홀(건반,성악,작곡)_리사이틀 신청 대장_2022-2
3. [붙임 2] ★주말추가★ 국악연주홀(관현,한음)_리사이틀 신청 대장_2022-2
4. [붙임 3] 냉난방 신청서
5. [붙임 4] 주차권 신청서
6. [붙임 4-1] 주차권 환불신청서
7. [붙임 5] 석사학위과정 프로그램 제출 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