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9360
작성일
2022.09.14
수정일
2022.12.20
작성자
emusic
조회수
1198

[학사]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전공실기 수강생 리사이틀 예약 안내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리사이틀 예약 안내

 

 

 

 

 

 

※ 2022년 9월 1일자로 안내된 기존 공지에서 주말(토/일) 일정이 추가되었으므로, 각 홀별 변경된 일정(주말 추가 등)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공지♣ [학사]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전공실기(Ⅵ~Ⅷ) 수강생 리사이틀 예약 안내 <음악대학 홈페이지 (2022.09.01.) 게시> ☜ 바로가기

 

※ 예약 희망 연주 일정은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여러 날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전공실기(Ⅵ~Ⅷ) 수강생 리사이틀 예약 안내

 

본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므로 꼼꼼히 숙지 후각 일정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리사이틀 예약을 위한 음악관 내외 철야(徹夜), 밤새움 대기 금지(교내 안전팀 요청 사항)

안전상의 이유 및 민원 발생 방지를 위해 리사이틀 예약 전날 음악관 내외(건물 안팎주변 등노상 취침텐트 설치 등 학생들의 철야(徹夜)와 밤새움 대기를 금지합니다.

예약 당일 오전 8시 이후 대기 줄부터 인정하오니, 학생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1. 2022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과정 리사이틀 전체 일정

학위과정별 일시

학위과정

장소

일시

석사학위과정

(전공실기)

김영의홀

2022. 10. 18.() ~ 12. 11.(15, 17, 19

국악연주홀

2022. 10. 18.() ~ 12. 4.(15, 17, 19

박사학위과정

(전공실기~)

김영의홀

2022. 12. 12.() ~ 12. 21.() 15, 17, 19

국악연주홀

2022. 12. 8.() ~ 12. 21.() 15, 17, 19

 

※ 각 일정의 12시도 본 리사이틀 연주로 신청 가능

※ 전체 일정 중 주말(토/일) 일시에 신청 가능

※ 주말 중 입시 일정 제외함

※ 예약 희망 연주 일정은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여러 날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김영의홀에서 연주하는 박사학위과정의 경우 자유리허설(1시간)은 석사학위과정 연주 일시에도 신청 가능

 

전공별 장소

전공

장소

건반악기성악작곡

김영의홀

관현악한국음악

국악연주홀

※ 전공별 장소 및 홀 일정이 상이하므로 [붙임 1, 2] 리사이틀 대장 참조

※ 홀 수용 인원 제한 없음

 

 

2. 리사이틀 일시 예약 안내

 예약 일시

일시

장소

2022. 9. 19.() 09:10~11:50

음악관 1층 로비

<준비물연주자 본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원본 (파일 캡쳐본 불가

대리인대리인 본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원본 (파일 캡쳐본 불가/사전 행정실 확인 여부 필수)

* 대리 신청에 관한 내용은 하단 나. 예약방법 - (3) 내용 참조

 ※ 위 일시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추가 예약 일시에만 참여 가능

 ※ 추가 예약 일시/장소2022. 9. 20.() 10:00~11:30 / 음악관 행정실(117앞 복도

 ※ 예약 희망 연주 일정은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방법

 아래 총 3시간 모두 예약 신청합니다.

구분

예약 시간

본 연주(리사이틀 당일)

1시간

직전 리허설(본 연주 직전)

1시간

자유 리허설

1시간

3시간

  1) 선착순본인 직접 신청으로 진행

    : 음악관 1층 로비 대기선에서 차례로 대기(예약 당일 오전 8시 대기줄부터 인정함)

  2)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1인당 신청 시간은 3분으로 제한

    : [붙임 1, 2] 참조 및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예약 희망 일정을 여러 날 준비

  3) 본인 직접 예약이 불가능할 경우(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한 격리 등 사유)

    9. 15.()까지 음악대학 이메일(music@ewha.ac.kr)로 아래 내용 제출하면 검토 후,

      연주자에게 전화 확인함(02-3277-2432)

       사전 행정실 확인 받지 않은 대리 신청은 인정하지 않음  

     ① 본인이 직접 예약이 불가능함을 증빙하는 자료(문자 캡쳐 등)

      대리인 정보(성명/관계/연락처)

 

 유의사항

  1) 예약 신청 완료한 리사이틀 일자(본 연주 1시간/직전 리허설 1시간) 절대 변경 불가하며,

    학생끼리의 일자 교환만 가능

    ※ 학생끼리의 일자 교환희망 학생 모두 신분증 및 학생증을 지참하여 행정실 직접 방문 신청

                                      (전화 확인 불가)(9월 30일(금) 16시까지)

  2) 휴학 또는 리사이틀 취소 학생은 반드시 소속 전공 사무실 및 행정실에 리사이틀 취소 통보하여야 함

  3) 예약 희망 연주일정은 지도교수와 사전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자유리허설은 9월 30일(금) 16시까지 행정실 직접 방문하여 확인 및 변경(신분증 및 학생증 지참)

 

 

3. (공통냉난방 신청 및 주차권 신청

 냉난방 신청

  1) 냉난방 신청 기한: 냉난방 희망일 10~2일 전까지(기한 이후 신청 불가)

      (주말 및 공휴일 고려하여 일자 계산, 토/일 리사이틀 ☞ 해당주 수요일까지는 신청)

  2) 신청 방법[붙임 3] 냉난방신청서 작성하여 행정실 방문 제출

   냉난방 1시간 비용 무료 지원냉난방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작성

   추가 냉난방 신청(1시간 제외 추가 냉난방 비용 본인 부담)

      - 1시간 무료 지원분 포함한 전체 냉난방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작성

      추가 냉난방 비용 납부 추가 냉난방비 납부고지서(냉난방 청구서)는 신청서에 작성한 이메일로

                                   발송 되며연주일 전 납부 완료해야 함

  3) 유의사항

     - 신청 기한은 주말/공휴일 제외하고 일자 계산

     - 학교 냉방 종료 시점부터 난방 시작 시점인 냉난방 전환 기관에는 냉방 및 난방 신청 불가

        (난방기기 시운전 및 냉난방 전환 준비)

       ※ 냉난방 전환 기간: 2022. 10월 초 ~ 2022. 10. 31.(월)

       ※ 리사이틀 당일 난방 기기 문의: 중앙설비실(02-3277-3327)

 

 

리사이틀 당일 주차권 신청

 1) 추가 주차권 신청 기한: 본인 리사이틀 일자 10~2일 전까지(이후 본인 직접 구매)

     (주말 및 공휴일 고려하여 일자 계산,

     토/일 리사이틀 ☞ 해당주 수요일까지 신청하고, 금요일에 수령해야 됨)

 2) 신청 방법

   기본 당일 주차권(24시간) 1장 무료 지원리사이틀 예약 시 <기본 주차권 신청 명단>에 작성

   추가 주차권 구입(기본 당일 주차권 제외 추가 주차권 비용 본인 부담)

     (1) [붙임 4] 행사용 주차권 신청서와 본인 팜플렛 1현금(거스름돈 없이카드·계좌이체 불가)을 준비하여 행정실 방문 제출(신청 기간 이후는 본인이 직접 주차관리실에서 구매해야 함)

     (2) 1인 구입 한도 20장으로 제한함

        - 2시간(1,000), 4시간(2,000), 24시간(5,000)을 섞어서 구입 가능

 3) 주차권 환불

   환불 기한발급일로부터 10일 이내(기한을 넘기면 환불받지 못하니 유의)

   환불 방법[붙임 4-1] 환불 신청서와 발급 영수증을 지참본인 직접 주차관리실 방문 환불

                   ※ 주차관리실: 생활관 지하1층 101호, 02-3277-4894

  4) 유의사항

     - 신청 기한은 주말/공휴일 제외하고 일자 계산

     - 주말(토/일) 리사이틀의 경우, 해당 주 금요일(오후 5시까지) 행정실 방문하여

      미리 주차권을 수령하여야 함

    

 

4. 석사학위과정 대상 리사이틀 프로그램 제출 안내

 석사학위과정 졸업연주회 전체 연주자 프로그램 책자 및 개인 팜플렛 제작을 위한 프로그램 내용 제출

 프로그램 제출

   1) 제출 기한2022. 9. 22.()까지(기한 엄수)

   2) 제출 서류[붙임 5] 표지, 프로그램 총 2개의 한글(hwp) 파일 제출

                (샘플 확인하여 작성, 서식 준수)

   3) 제출 방법음악대학 행정실 이메일 제출(music@ewha.ac.kr)

 

 개인 팜플렛용 프로그램 수정(전체 책자용 불가)

   1) 9. 22.(제출 후에는 전체 연주자 책자 프로그램은 수정 불가능함(취합하여 인쇄 업체로 전송함)

   2) 개인 팜플렛용 프로그램 수정 기한2022. 9. 23.() 17:00까지

   3) 이후로는 개인이 인쇄 업체에 연락하여 수정(비용 본인 부담)

      ※ 인쇄 업체새로문화(02313-1421)

 

 프로그램 배부

   1) 배부 일시 및 장소10. 11.()부터 각 소속 학과 사무실

   2) 배부 수량인당 전체 프로그램 책자 1개인 프로그램지 50매씩

 

 프로그램 제출 시 유의사항

   ※ 개인이 꼼꼼하게 띄어쓰기/오타/한글·영문 글꼴 확인(오류 발생 시 개인 책임)

   ※ 한글(hwp)에서 영문 글꼴 찾는 법

       1) 언어 설정대표 → 영문

       2) 글꼴 설정Times New Roman 찾아서 선택

 

 

 

※ 전체 문의02-3277-2432 (일반대학원 음악학부 행정실) 

※ 리사이틀 연주 프로그램 내용 등 진행 문의: 각 소속 전공 사무실

 

 

붙임:  1. 2022-2 대학원 석·박사학위과정 리사이틀 공지사항

       2. [붙임 1] ★주말추가 김영의홀(건반,성악,작곡)_리사이틀 신청 대장_2022-2

       3. [붙임 2] ★주말추가★ 국악연주홀(관현,한음)_리사이틀 신청 대장_2022-2

       4. [붙임 3] 냉난방 신청서

       5. [붙임 4] 주차권 신청서

       6. [붙임 4-1] 주차권 환불신청서

       7. [붙임 5] 석사학위과정 프로그램 제출 서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