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6994
작성일
2021.03.16
수정일
2021.04.05
작성자
emusic
조회수
650

[학사] 2021-1학기 대학원 음악학부 석·박사 리사이틀 안내(0405수정)

 

2021-1학기 대학원 음악학부 석·박사 리사이틀 안내 (2021.04.05.)

본 공지 내용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므로 꼼꼼히 살펴보시고

각 일정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내 코로나 확진자 발생에 따른 음악관 통제로 인하여 신청일을 조정하였습니다.

2021.04.15~16 (변경 전) - 2021.04.19.20 (변경 후)

 

 

1. 리사이틀 기간

. 기간

구 분

일 정

석사

2021. 5. 17.() ~ 6. 8.() 15, 17, 19

박사

2021. 6. 9.() ~ 6. 18.() 15, 17, 19

         주말(·일요일은 방역 소독 및 환기)과 공휴일 및 학과 일정은 제외함

 

. 진행 시 유의사항

  1) 2021-1학기 리사이틀은 현장 심사로 진행하며,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및 본교 지침에 따라

    홀 실내 인원(연주자+도우미+심사위원+관객)김영의홀 100, 국악연주홀 50명 미만으로 제한합니다.

  2) 제한 인원 및 개인 방역수칙(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발열 체크, 좌석 간 거리두기), 출입자 명단 작성 등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입실이 불가합니다

  3) 리사이틀 종료 후, 연주회의 모든 참여자 및 관객의 출입자 명단[붙임6]을 연주 다음날까지 반드시 행정실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리사이틀 신청

. 신청일

구 분

일 정

1

2021. 4. 19.(월) 9:30~11:30 시청각실(B119)

2

2021. 4. 20.(화) 10:00~11:30 행정실 앞 복도

          1차 신청 시간에 도착하지 않은 학생은 2차에만 신청가능

. 신청 방법

  1) 리사이틀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합니다.

  2)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하는 것이 원칙이며, 학생증 미소지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신청은 리사이틀 2시간(연주전 리허설 1시간+연주 1시간)과 자유리허설 1시간을 모두 선택해야합니다.

  3) 원활한 진행을 위해 1인당 신청 시간은 5분으로 제한하오니, 미리 여러 일자를 생각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붙임1 참고]

  4) 코로나19 등의 사유(확진자, 격리자 등)로 학생 본인 직접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 사유와 대리자 정보를

     담당자에게 사전 연락(02-3277-2456)하여 승인받아야 대리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신청 후, 유의사항

  1) 리사이틀 일자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학생끼리 일자 교환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당사자 두 학생이 430()까지 함께 행정실로

      방문하여, 담당자에게 확인 및 승인 받아야 변경이 완료됩니다.

  2) 자유 리허설 일자 변경을 원할 경우, 430()까지 행정실로 방문하여야 변경 가능합니다.

  3) 휴학하는 학생은 담당자에게 반드시 리사이틀 취소 통보를 해야 합니다.

 

 

3. 리사이틀 프로그램 제출 및 배부(석사만 해당)

. 프로그램  제출

  1) 제출 일자 : 2021430()자정까지(기한 엄수), 담당자 이메일(music@ewha.ac.kr)로 제출

  2) 제출 서류 : 개인 표지, 학과별 리사이틀 프로그램[붙임2] 1부 제출

                 (학과별 프로그램 sample서식에 맞춰 작성)

  3) 57()까지 담당자에게 신고할 경우 내용 수정이 가능하나, 510() 이후는 (개인)프로그램

     수정만 가능하며 학생이 직접 인쇄 업체에 연락해야하고 이에 따른 추가 비용은 학생이 부담합니다.

     (새로문화사 02-313-1421)  

 

. 프로그램 배부

  1) 일시 및 장소 : 517()부터 학과사무실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2) 배부 수량 : (전체)프로그램 1,  (개인)프로그램  50

 

 

4. 냉난방 및 주차권 신청

. 냉난방 신청 방법

  1) 리사이틀 3일전까지 냉난방 신청서[붙임3] 작성하여 행정실로 제출합니다.(3일 전 이후 신청은 불가함)

       리사이틀 3일전(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근무 일자 기준)

         ex. 524() 리사이틀 연주자가 냉난방을 신청할 경우 518() 오후 4시까지 신청 가능

  2) 신청서 작성 시 냉난방 시작 및 종료 시간을 기재함. 1시간 무료제공 외에 초과된 시간의 냉난방

     비용은 학생 본인 부담이며, 납부고지서(냉난방 청구서)는 학생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주차권 발급 신청 방법

  1) 무료 제공 주차권(24시간 1) 1인당 20장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2) 리사이틀 1일전까지 행사용 주차할인권 발급신청서[붙임4]와 프로그램, 현금(카드 불가)을 준비하여

     행정실로 제출합니다.(당일 신청은 본인이 직접 주차관리실에서 구매해야함)

       리사이틀 1일전(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근무 일자 기준)

         ex. 524() 리사이틀 연주자가 주차권 신청할 경우 521() 오후 4시까지 신청 가능

  3) 환불 방법

   ) 발급일로부터 10일 이내(기한을 넘기면 환불받지 못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 할인권 환불 신청서[붙임5]를 작성, 발급 영수증을 지참하여, 본인이 직접 주차관리실(생활관 지하1층  101,

            02-3277-4894)로 가셔서 환불 처리합니다.

 

 

5. 문의: 행정실 담당자(02-3277-2456, music@ewha.ac.kr)

 

 

 

붙임: 1. 2021-1학기 석박사 리사이틀 및 리허설 신청 대장 모음(학위과정별_전공별 확인)

        2. 리사이틀 개인 프로그램 및 표지(sample서식_전공별)   

        3. 냉난방 신청서(서식)

        4. 행사용 주차할인권 발급신청서(서식)

        5. 주차 할인권 환불 신청서(서식)

        6. 음악대학 연주회 출입자 명단 서식

 

첨부파일